강남 클럽 메이드 한 번가면 안나와!!

강남 클럽 메이드 한 번가면 안나와!!


몇일 전 원하던 회사에 합격하여 새로 입사를 하게 되었고,
회사 동기들과 친분을 쌓고자 강남 클럽 메이드를 찾았습니다.^^
사실 이곳은 동기들 중에 한명이, 
평소에 잘알고지내던 MD가 이곳에 근무하고 있다면서 저희를 데리고 갔는데요.~
저는 이곳에 처음 놀러온 것이였지만 너무나도 재밌었네요.!


솔직히 저는 입사하고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동기들과 강남 클럽 메이드에 놀러가면 어색하기만 할 것 같았는데,
맛있는 칵테일 덕분이였는지 너무나도 신나게 놀았던 것 같아요.~
사실 친구들과도 이렇게 재미있게 놀지 못했는데 말이죠.!!


저는 사실 항상 클럽을 찾게 될 때면 강남 클럽 메이드가 아닌,
평소에 자주 가던 곳들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앞으로는 동기들과 왔었던 이곳에 자주 찾아와야할 것 같아요.
제가 자주 다니던 클럽과는 차원이 다르게 시설도 좋고,
음악도 너무 빵빵하게 나와서 흥이 넘쳐나오더라구요.^^



음악이 빵빵하게 나오는 것 뿐만아니라, 이곳의 MD들은 눈치가 굉장히 빠르네요.!
다른 곳들은 필요한 것 있으면 하나하나씩 MD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강남 클럽 메이드는 굳이 따로 말을 걸지 않더라도
필요한 것 있으면 바로바로 와서 채워주고, 챙겨주고 하더라구요.~
강남 클럽 메이드의 이런 점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네요.^^ 



제가 평소에 다니던 클럽에는 항상 보이던 사람들만 보이는데,
이곳 강남 클럽 메이드에는 비율좋은 훈남훈녀들이 가득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음 속으로 잘생긴 분들 보면서 눈호강도 했답니다.ㅎㅎ
어쨋든 오랜만에 클럽에 오니 스트레스도 몽땅 다풀리고,
흥 게이지도 점점 올라와서 열심히 춤을 추었는데요.~
그렇게 동기들과 춤을 추다 나와보니, 어느덧 밖에는 날이 밝아있네요.ㅠㅠ



저와 동기들은 강남 클럽 메이드에 찾아오기 전에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이동했는데요.
이렇게 미리 예약하고 이곳을 찾으니까, LTE 급으로 입장도 빠르게 되고
MD들의 안내에 따라서 좋은 자리에 앉아서 좋은 서비스도 받게 되네요.~
동기에게 물어보니까 이곳은 다른 곳과 다르게 예약도 아주 잘되는 편이래요.^^
여러분도 찾으시기 전에 미리 예약전화 한번 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