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 매스, 이번엔 VIP로!!

강남클럽 매스, 이번엔 VIP로!!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거의 20대

초중반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인데

불금에 뜻하지 않게 모두 야근을 하고

좌절하고 있는데 한 사람이 강남클럽 매스에

VIP를 예약했으니 놀고 주말에 푹쉬자고

해서 얼른 갔습니다 ㅎㅎ



금요일이어도 평일이어서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ㅎㅎ

만약에 테이블 안잡았으면 오늘

강남클럽 매스 못갈뻔 했네요 ㅎㅎ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은 많았지만

강남클럽 매스에 VIP로 잡은 사람은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예거밤을 주문하고

술을 먹으면서 스테이지는 사람이 너무

많아 일단은 앉아서 몸만 흔들었네요 ㅎㅎ






시간이 1시 정도를 지나가자 사람이 더 들어오며

강남클럽 매스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층은 테이블을 잡은 사람만

찰 수 있는 밴딩을 해야만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저와 직원들은 1층에서 놀다가

너무 힘들면 저희 테이블로 가거나

2층에 가서 사람 구경했어요 ㅎㅎ


강남클럽 매스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스텝분들께서 술도 많이 주시고

뿌리는 것도 많아서 눈과 몸이

심심할 시간이 없어요 ㅎㅎ

또한 봉이 다른 곳보다 훨씬 많고

봉 스테이지가 따로 있을 정도에요 ㅎㅎ



매스는 365일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언제든 놀고 싶다면 와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1주일 동안 7일을

오픈하면 감당이 될까? 했지만 오늘

놀아보니 오히려 7일동안 열지 않으면

난리가 날 것 같네요 ㅎㅎ




직원들과 강남클럽 매스에서 신나게 놀고

5시쯤 나와서 해장국으로 밥 한끼

먹고 각자 집에 갔네요 ㅎㅎ


집에 가보니 등에 땀이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얼른 씻고 푹 잤답니다. 이웃님들도

스트레스 풀 곳이 필요하다면 가서

신나게 놀아보세요! ㅎㅎ


저는 강남클럽매스를 가기전에 항상예약을 하고 갑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계획하고 있으면 예약하고 가세용^^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