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디스타 오늘도 LTE 급으로!!

강남 클럽 디스타 오늘도 LTE 급으로!!


몇일전 저는 강남 클럽 디스타에 방문을 했었어요.~
오랜만에 학교 대학교 방학을 맞이하여,
학교 동기들과 또 후배들과 함께 방문을 했는데요.
오랜만에 기숙사에서 나와서 즐겁게 노니,
너무나도 행복하고 또 행복하네요.^^


사실 기숙사에 있는 대학생들은 학기중에는
제한도 많고 과제도 많은 편이여서 
왠만해서는 기숙사를 잘 벗어나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학기가 끝나고 방학을 맞아서
강남 클럽 디스타에 방문하게 되니 너무 좋네요.!!


사실 클럽에는 몇 번 방문하지 않았어서,
이번에 방문한 강남 클럽 디스타가 솔직히 신기하더라구요.~
제 눈앞에 잘생긴 훈남훈녀들이 많이 보이고,
음악도 학교 축제와는 다르게 너무나도 빵빵하구요.^^
저에게는 클럽이 굉장히 신세계였네요.!!


사실 저는 동기들과 미리 강남 클럽 디스타에 오기전에,
요즘 핫한 강남 클럽들을 검색했었는데,
당당하게 디스타가 강남 클럽 1위이더라구요.^^
실제로 입장을 하고 놀아보니 1위의 위엄이 느껴지네요.
사실 너무너무 재밌게 놀았습니다.ㅎㅎ



사실 강남 클럽 디스타에 입장하고 나서 더 좋았던 것은,
이곳의 MD들이 모두들 눈치가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MD들에게 필요한 것을 말하기 전에,
알아서 LTE 급으로 굉장히 빠르게 필요한 것들 
캐치해서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주네요.^^




강남 클럽 디스타는 전화 예약이 가능한데요.~
저희도 마찬가지로 미리 예약을 하고 이동했더니
정말 빠르게 입장은 물론이고, 좋은 자리에서 
좋은 서비스들을 받으면서 스트레스 몽땅 풀고 왔답니다.^^
여러분도 강남 클럽 디스타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듯해요.ㅎㅎ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