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디스타

강남 클럽 디스타,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저번주 목요일에 친구 생일이었는데

각자의 직업으로 인해 평일에는 만나지

못하고 토요일에 강남 클럽 디스타에서

놀자고 시간을 잡았어요 ㅎㅎ 나이가 30을

바라보고 있어서 저희는 테이블을

예약했답니다 ㅎㅎ



보통 클럽의 경우에는 11시에 사람이

많이 없는 것이 일반적인데 강남 클럽 디스타는

11시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놀러와서

술도 먹고 춤도 추고 있더라구요 ㅎㅎ

거의 반년만에 놀러온 것이라서

엄청나게 설렜어요 ㅎㅎ


저는 예전에 MD를 했었던 적도 있고

친구들도 모두 클럽을 좋아하기 때문에

강남 클럽 디스타에 처음 갔을 때도

분위기를 살피느라 10분 정도는 어색했지만

그 이후로는 정말 누구보다 신나게

놀고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제가 평소 EDM에 많은 관심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DJ도 많고 좋아하는 노래도 많은데

강남 클럽 디스타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ㅎㅎ 강남에 있는

클럽들 중에서 으뜸이라고 할만하네요! ㅎㅎ


클럽에서 일을 했던 저지만 춤을 정말

심각하게 못추는 편이었기 때문에

음악을 들으면서 술을 먹기 위해서 클럽을

가는데 강남 클럽 디스타에서는 다른 사람의

눈치도 안보이고 정말 신나게 놀았던거

같아요 ㅎㅎ 스트레스가 다 풀리네요 ㅎㅎ




친구들과 마음 같아서는 해가 뜰 때까지

놀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피곤하기도 하고 다리도 아프고 그래서

새벽 4시쯤 저 혼자 대리를 불러서

집으로 갔네요 ㅜㅜ




먼저 가서 아쉬움으로 남은 강남 클럽 디스타이지만

다음에 또 친구들과 와서 그땐 정말로

밤새도록 놀아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평일에 받은 스트레스를 쫌만 참으셨다가

주말에 터뜨리시길 바랄게요!!
 



저는 강남 클럽 디스타를 가기전에 

항상 예약을 하고 가는데 

혹시 주말에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예약하고가세요!!

분위기도 좋고 좋은 자리로 예약해주셔서

더 재미있게 놀다오실 수 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