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옥타곤, 너무 재밌어요!! ㅎㅎ

강남 클럽 옥타곤, 너무 재밌어요!! ㅎㅎ




원래는 친구들과 홍대에서 놀았는데

오랜만에 강남에 있는 곳으로 찾아갔어요 ㅎㅎ

평소 홍대에서 놀기 때문에 강남에는

아는 MD가 없어서 입장료를 내고 입장을

하는데 강남 클럽 옥타곤은 3만원으로

약간 비싼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ㅎㅎ


우선 가방과 겉옷은 따로 구비되어 있는

락커에 맡겼어요. 친구와 저는 힙합보단

일렉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그곳으로

갔는데 강남 클럽 옥타곤 일렉 부스에서는

스테이션 같이 뭔가가 되어 있어서

엄청 신기했어요 ㅎㅎ





정말 강남답게 강남 클럽 옥타곤에는

제가 좋아하는 디제이분들도 정말

많이 오시고 요즘 핫한 노래들이

끊기지 않고 나오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 ㅎㅎ

술도 먹으면서 춤도 추면서 하루를

아주 불태웠답니다 ㅎㅎ



일단 강남 클럽 옥타곤이 여자를 되게

배려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한 이유가

다른 곳은 화장실이 너무 좁아서

긴 줄을 기다리고 볼 일을 봤는데

이곳은 굉장히 넓어서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강남 클럽 옥타곤에 한번 더

반한 것이 화장실에 파우더룸처럼

많은 거울이 준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의자와 소파가 있어서 힘들면 와가지고

잠시 쉴 수 있어서 다리가 아플 때

자주 들어왔어요 ㅎㅎ




아무리 일렉이 좋다고 하지만

강남 클럽 옥타곤에 왔으니 힙합존도

한번 가봐야겠죠? ㅎㅎ 힙합존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일렉과는 다른 리듬으로

울리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일렉보다

외국인도 많아서 재밌었어요 ㅎㅎ




클럽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한번씩 스트레스를 받을 때, 친구들과

약속을 잡고 주말에 노는걸 좋아해요 ㅎㅎ

여러분들도 평일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면 주말 하루 잡아서

신나게 놀아보세요! ㅎㅎ


저는 강남클럽옥타곤을 가기전에 항상 예약하고가는 편인데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