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내 마음대로 정해보기!

강남 클럽 순위, 내 마음대로 정해보기!





두달도 안남은 시기가 지나간다면 고 3

친구들도 클럽에 가서 신나게 놀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러한

분들을 위해 제 마음대로 정해보는

강남 클럽 순위로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클럽 순위 1위는 역시 아레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번 1위를 먹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레나는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것은 물론이고 주대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고 있으며

클러버들은 당연하게 아레나가 1위인

것을 인정하고 있다고 해요




강남 클럽 순위 2위는 디브릿지입니다.

디브릿지는 클럽의 느낌과 바의 느낌이

합쳐져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다른 클럽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며 내부가 굉장히 넓기 때문에

쾌적하게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4위는 옥타곤보다 살짝은 낮으면서도

공동 3위라고 할 수 있는 강남 메이드입니다.

강남 메이드의 경우에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기도 했고 청담에 위치하고 있는

옥타곤보다 강남에 있는 메이드에 가서

노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강남 클럽 순위 5위는 디스타입니다.

2위인 디브릿지와 바로 옆 건물이며

초반에는 아레나의 1위 자리를 잠시

뺐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아졌지만 지금은

오는 사람만 오고 새로운 사람은 잘 오지

않아서 내년을 기약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강남 클럽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이 거의 대부분이며

많은 사람들과 생각이 그렇게 다르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스트레스를 풀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오늘 알려드린 곳으로

가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저는 강남클럽을 가기전에 항상 예약을 하고 갑니다!

아는 분께서 좋은 자리는 물론 서비스까지 잘 챙겨주셔서

항상 예약을 하고가면 기분 좋게 놀다 오는 것같아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