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클럽 코쿤 오늘도 업시키고 갑니다.~

홍대 클럽 코쿤 오늘도 업시키고 갑니다.~



몇일전 회사 동료들과 회식을 했었는데요.
2차로 저희는 홍대 클럽 코쿤에서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제가 굉장히 오랜만에 클럽에 방문해서,
처음 가봤던 홍대클럽 코쿤이 
굉장히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에 제가 다니던 클럽과
비교해보았더니, 홍대 클럽 코쿤이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어쨌던 오랜만에 홍대 클럽 코쿤에 방문하니까,
비율좋은 훈남훈녀도 많이 보이구요.
음악도 빵빵하게 틀어줘서,
분위기 있게 칵테일도 한잔했네요.ㅎㅎ


사실 이곳은 직원 중 한명이
홍대 클럽 코쿤에서 근무하는 MD를 
한명 알고 있다고 해서 오게 되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이곳 MD들이
굉장히 눈치가 빠른 것 같더라구요.~



직원들과 열심히 홍대 클럽 코쿤에서
분위기를 만끽하며 열심히 놀고 있으면,
이곳 MD들이 눈치껏 필요한 것 있으면
가져다 주기도 하고, 칵테일도 계속 채워주고 말이에요.^^




사실 직원들과 2차를 간단히 하고 헤어지려고 했는데,
막상 홍대 클럽 코쿤에 와서 열심히 놀다보니,
밤에 들어온 것 같은데 어느새 해가 보이네요.ㅠㅠ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사실 저희는 홍대 클럽 코쿤에 오기전,
미리 이곳에 예약전화를 넣고 왔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입장도 굉장히 빠르게 하고,
좋은자리에서 좋은 서비스 받으며 
열심히 놀았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전화 한통 넣고 가시면 좋을듯 해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