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앤써 후기!

강남 클럽, 앤써 후기!




페이스북을 하다가 아큐브 이벤트라는

것이 있어서 응모를 했는데..

정말 운좋게 제가 뽑혔네요!!

더 나이가 들기 전에 친구들과

강남 클럽은 가보자 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겼네요 ㅎㅎ



우선 강남 클럽, 앤써를 가기 전에

주변에 있는 술집에서 간단하게

얘기도 하면서 이따가 어떻게 놀지

대충 설계도 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가는 클럽이라서 심장이

엄청 빨리 뛰었어요 ㅎㅎ




이제 강남 클럽에 갈 시간이 되서

갔는데 이 이벤트에 응모가 된 사람은

긴 줄을 기다릴 필요없이 연락을 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원래는 입장료가 1인당 3만원인데

저는 아는 MD도 있었어서 무/료로

들어갔어요 ㅎㅎ


매번 홍대에 있는 클럽에서 놀다가

정말 오랜만에 강남 클럽을 갔는데

확실히 클라스가 다르긴 하더라구요..

넓은 것도 넓은 건데 사람도 많고

음악도 터지고 테이블 갯수도 많았어요 ㅎㅎ


강남 클럽, 앤써의 경우는 한층만 있는 것이

아니라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2층에서 보니까 뭔가 드라마에서 보던

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ㅎㅎ

그리고 앤써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2층에 스탠딩 테이블도 있어요 ㅎㅎ



클럽을 입장할 때, free drink 티켓을

한장씩 주는데 이것을 바로 가지고 간다면

한잔씩 술을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술 값도 다른 클럽보다 1000원이라도

저.렴한 편이라서 기분도 좋네요 ㅎㅎ




홍대와는 다르게 강남 클럽은 춤을

잘추건 못추건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막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주말에 스트레스를 어디서

풀지 고민하지 말고 앤써를 가보세요! ㅎㅎ


저는 강남클럽을 가기전에 항상 예약하고 가는데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보다는 

예약하고 편하게 노는 것이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강남클럽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예약하고 가세요! 

완전 강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