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아레나 이곳이 최고인듯!!^^

강남 클럽 아레나 이곳이 최고인듯!!^^


바로 어제 저는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술한잔 한 후에,
강남 클럽 아레나에 찾았었는데요.~
오랜만에 클럽에서 춤추고 뛰어 놀았더니,
너무너무 행복하고 스트레스가 몽땅 없어진 기분이에요.!!
오랜만에 너무 행복함을 만끽 했네요.



사실 모임도 너무 오랜만에 해서 좋았는데,
모임에서 제 단골 클럽인 강남 클럽 아레나까지 
같이 찾아서 신나게 즐겨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이 클럽을 알게 된 계기가
친구의 추천 때문이였거든요.~



저에게 강남 클럽 아레나를 추천해준 친구 덕분에
이 클럽에 몇번정도 오니 저도 친한 MD가 어느덧 생겼네요.!!
사실 저도 오랜만에 클럽을 찾았던 것인데도 불구하고,
친하게 지내는 MD가 이것저것 잘챙겨주더라구요.^^
솔직히 겉으로 표현은 안했지만 너무 고마웠어요.!!


오랜만에 좋은 자리에 앉아서 칵테일 한 잔씩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강남 클럽 아레나의 
스테이지에 나가서 춤을 추다보니,
어느덧 이곳이 핫한 클럽이 되어서 훈남훈녀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오랜만에 비율좋은 훈남훈녀를 보면서 눈호강도 열심히 했네요.^^




제가 강남 클럽 아레나를 자주 찾는 이유중에 하나가,
이곳은 음향시설이 굉장히 좋은 편인지 음악을 빵빵하게 틀어줘요.~
이곳의 음악이 빵빵한 덕분에 저는 항상 흥이 막올라서,
열심히 춤도 추고 스트레스도 풀곤 하는 편이죠.
오늘도 마찬가지로 흥을 UP UP 시켰네요.ㅎㅎㅎ




그렇게 오늘도 강남 클럽 아레나에서 열심히 흔들고
친구들과 술한잔씩 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다보니,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있어서 아쉽지만 그만 정리하고 나왔네요.~
그렇게 아레나 밖을 나오니 어느덧 해가 다시 보이네요.ㅠㅠ
역시 이번에도 너무 재미있게 놀았네요.!!



저는 항상 강남 클럽 아레나를 찾을 때마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먼저 하고 가는 편이에요.~
먼저 예약을 하고 이동하면 입장도 굉장히 빠른 편이고,
좋은 자리에 앉아서 즐겁게 놀다올 수 있거든요.ㅎㅎ
이곳은 예약 굉장히 잘 잡아주니까,
여러분도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