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이곳 굉장히 높네요.^^

 강남 클럽 순위 이곳 굉장히 높네요.^^


몇일 전 저는 강남 클럽 순위를 검색을 통하여 확인하고,
혼자서 씩씩하게 요즘 핫하다는 클럽에 놀러갔답니다.^^
오랜만에 몇 명 모아서 놀러갔던 것이 아닌,
혼자서 스트레스 풀러 가니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혼자서 클럽을 즐기니 색다르고 좋네요.



사실 저는 원래 강남 클럽 순위를 잘 확인하지 않고,
원래 즐겨 가던 곳들만 골라서 다니는데요.~
왠지 몇일 전에는 가보지 않았던 색다른 곳을 찾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여기저기 검색을 해본 후에, 
요즘 핫하다는 곳을 찾아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해본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하면서,
오랜만에 새로운 기분을 느껴본 것 같아요.
원래 사람들이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면 설레는 느낌을 받는데,
저는 강남 클럽 순위를 확인 후 너무 너무 설레는 것 있죠?ㅎㅎ
그래서 설레고 기분좋은 느낌을 받으면서 
새로운 클럽에 다녀왔네요.~




제가 강남 클럽 순위를 확인 후 다녀온 클럽에는,
잘생이고 이쁜 훈남훈녀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요즘은 훈남훈녀를 보면서 눈호강 하기 힘든데,
이곳은 고개를 돌리는 곳마다 잘생기고 이쁜 사람들이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랜만에 눈호강을 했네요.



제가 다녀온 클럽은 강남 클럽 순위 1등으로 꼽히는 곳이에요.~
이 때문에 핫한 클럽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고 
대부분 한번 입장을 하면 해가 다시 뜰 때까지 놀거나
다시 한번은 꼭 찾는다는 곳이였어요.!!
저도 마찬가지로 오랜만에 가본 클럽에 기분 업 되어가지고,
해가 다시 뜨고 나서 밖을 나와봤네요.




제가 간 곳은 음악이 굉장히 빵빵하게 흘러나와서 좋았어요.~
큰 음악 리듬에 맞춰서 칵테일도 한 잔 마시고,
스테이지에서 신나게 춤을 추고 나왔는데요.
이제는 강남 클럽 순위 1등이라고 친구들을 클럽으로 
인도하는 수준이 되어버렸네요.!!
너무 행복하고 좋은 순간이였어요.^^



저는 강남 클럽 순위 1등에 빛나는 이 클럽을 찾을 땐,
항상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이동하는데요.~
예약을 안하고 가면 기다리는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리고,
좋은 자리에 앉아서 못즐기는 경우가 있어서 
즉흥적으로 가거나 하지 않는 이상, 
왠만하면 예약을 하고 간답니다.^^
여러분도 가실 때 전화 한통 해주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