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디스타 여전히 핫핫핫!!

강남 클럽 디스타 여전히 핫핫핫!!


저는 바로 어제 친구 추천으로
요즘 핫한 장소라는 강남 클럽 디스타에
방문해서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저는 친구들이 강남 클럽 디스타가
요즘 그렇게 핫하다고 한번 가보라는 거,
그렇게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가보게 되었는데요.
역시 친구들의 추천이 짱이였네요.ㅎㅎ 



사실 저는 강남 클럽 디스타를 
속는셈치고 갔다 왔었는데,
여기 모든 것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앞으로 저는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제가 강남 클럽 디스타가 가장 좋았던 것은
음향 시설이 정말 좋은 건지
음악이 정말 크게 나온다는 것과,
여기 MD들이 정말 착하고 좋았던 것이였는데요.



사실 강남 클럽 디스타만큼 
음악이 이렇게 빵빵하게 나온 것은 처음이였거든요.~
그래서 저는 칵테일도 마시고
열심히 춤도 추다가 나왔어요.^^



저는 친구들의 추천대로 미리 예약해놓고
강남 클럽 디스타에 방문했는데요.
역시 예상대로 핫한 곳이라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저는 정말 편하게 입장했답니다.



혹시 여러분도 강남 클럽 디스타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이곳에 미리 전화 해놓고 가세요.~
그럼 입장도 순식간에 되고,
좋은 자리에 앉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