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클럽 아우라 다시 또 가고 싶은곳!!

홍대 클럽 아우라 다시 또 가고 싶은곳!!


얼마전 친구 생일날을 기념해서,
오랜만에 홍대 클럽 아우라를 방문했는데요.
처음 가본 클럽이지만,
지금까지 가본 클럽들 중에 최고여서 
이렇게 후기글까지 남기게 되었네요.^^



사실 저는 친구가 이곳에 
아는 MD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홍대 클럽 아우라에서 신나게 놀고
집에와서 검색을 해보니, 
이곳이 요즘 뜨고 있는 핫한 클럽이라 하더라구요.!! 



저는 홍대 클럽 아우라에 방문했을 때,
시설도 좋고 음향도 빵빵해서 
이곳이 너무 맘에 들어서 
가끔 혼자 시간날 때 놀러와도 괜찮다는 생각을 했죠.!!



음악을 다른 클럽과는 다르게 
빵빵하게 틀어줘서 칵테일 한잔하고
오랜만에 리듬타면서 스테이지에 놀러갔는데,
홍대 클럽 아우라에는 훈남훈녀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잘생기고 이쁜 훈남훈녀들을 보며
오랜만에 눈호강 한번 하고,
홍대 클럽 아우라에서 리듬도 살짝씩 타며,
요즘 유행하는 클럽춤도 추니 
어느새 해가 다시 뜨고 있더라구요.ㅎㅎ 



이곳 MD들은 따로 말을 안해도
눈치껏 필요한 것 있으면 가져다 주기도 하네요.
놀러오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구요.
역시 요즘 핫한 홍대 클럽 아우라!! 



혹시 홍대 클럽 아우라에 놀러가실 생각이시면,
이동하시기 전에 예약전화 한번 주시고 가세요.^^
일찍 입장하는 것과 동시에 좋은 자리에서 
씬나게 놀 수 있답니다.ㅎㅎ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