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옥타곤 역시 맘에 들어요!

강남클럽옥타곤 역시 맘에 들어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술한잔 하다가,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라
일찍 헤어지기 싫어서 2차로 
강남클럽옥타곤에 들렀어요.


마침 친구 중에 한명이 
평소에 클럽을 자주가는 편이여서 
강남클럽옥타곤에 친한 MD가 있다고 하여
오랜만에 편하게 클럽에서 리듬타면서
술먹고 춤추고 했답니다.!!



이번에 강남클럽옥타곤은 처음 가봤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실 제 기준에 클럽은 음악도 빵빵하고,
사람이 빽빽할 정도로 많아야 하는데,
이곳은 정말 신세계였어요.ㅎㅎ


사실 아무리 유명하다는 좋은 클럽들을 가봐도
이렇게 크게 마음에 들었던 적은 없거든요.!
그런데 강남클럽옥타곤은 클럽 스테이지가 넓은데도 불구하고,
비율 좋은 사람들이 빽빽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그동안 여러 클럽들을 다녀봤어도,
강남클럽옥타곤 만큼 기분좋았던 때가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것이지만,
다음에 혼자 와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으니까요.^^




친구가 평소에 알고 지낸 MD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따로 말을 안하더라도 눈치껏 필요한 것들 
챙겨주고 해서 편하고 좋았어요.
덕분에 강남클럽옥타곤에서 빵빵한 음악과 함께
마시던 샴페인이 계속 생각나네요.!


친구들과 강남클럽옥타곤을 다녀온 이후 저는,
혼자서 몇번더 이곳을 방문했어요.
사실 저는 이곳을 가기 전에 항상 



예약을 먼저 하고 가는 편이에요.
그래야 좋은 자리와 함께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꼭 예약 한번 하고 가세요.~
뭐 어려운 거 아니잖아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