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클럽 코쿤, 역시나 재밌어요 ㅎㅎ

홍대 클럽 코쿤, 역시나 재밌어요 ㅎㅎ


얼마전에 홍대에서 술을 먹다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술기운도 올라오고

흥도 올라서 노래방을 가려고 했다가

친구가 홍대 클럽 코쿤에 아는 MD가

있다고 테이블 예약할테이 가보자고 해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강남으로 다녔었는데 홍대로

옮긴 이유가 나잇대도 저랑 비슷하고

제일 중요한 비용이 훨씬 싸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홍대 클럽 코쿤은 여러 클럽들 중에서도

평일의 왕이라고 불릴 정도라네요 ㅎㅎ


어김없이 제가 홍대 클럽 코쿤에 간 날에도

평일 클러버분들은 많으셨으며 다른

클럽과는 다르게 남녀비율이 비슷한게

신기했어요 ㅎㅎ 어딜 가던지 항상

남자가 훨씬 더 많았거든요 ㅎㅎ


홍대 클럽 코쿤은 강남에 있는 클럽과는

다르게 젊은 사람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오랫동안 미친듯이 놀고 싶으신

분이라면 오는 것이 좋아요 ㅎㅎ



그리고 더 좋은 것은 픽업이 주된 업무가

아니라 노는 사람이 더 많아서 헌팅이

적은게 좋네요 ㅎㅎ



사람이 진짜 많았어서 홍대 클럽 코쿤에

테이블 안잡고 놀았으면 낑기면서

서있기도 힘들뻔 했어요 ㅎㅎ

저희는 1시쯤 입장을 했는데 밖에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라구요





강남에서 자주 노시던 분들은 약간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ㅎㅎ

강남은 약간 헌팅이 주된 목적이지만

여기는 땀으로 머리가 젖을 정도로

춤을 추면서 노는 곳이에요 ㅎㅎ





평일에 놀다보니 다음날 출근을 해야되서

홍대 클럽 코쿤에서 마감을 빨리하고

집가서 푹 잤네요 ㅎㅎ 주말에 노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평일에 아무 생각없이

노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홍대 클럽 코쿤을 가기전에 

항상 예약을 하고 갑니다^^

클럽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완전 강추해드려요!

분위기 좋은 자리는 기본!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완전 좋아용^^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