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럽 비원, 진짜 좋았어요!

이태원 클럽 비원, 진짜 좋았어요!


제가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이태원 클럽 비원에

테이블을 잡고 놀았는데 원래 이런거

잘 안올리는데 정말 재밌게 놀기도 하고

다른 곳보다 너무 좋았어서 올리네요..ㅎㅎ

한번 알아볼까요!?



클러버들은 알겠지만 대부분 지하에 있고

담배도 피고 드라이아이스 뿜고 그래서

공기가 정말 안좋아요.. 근데 이태원 클럽 비원은

공기가 정말 쾌적하고 음악이 좋아서

분위기가 정말 엄청났어요 ㅎㅎ


테이블을 잡긴 했지만 바에서 직접 파는

술을 안먹어볼 수는 없겠죠? ㅎㅎ

저는 위에 크림이 올라가있고 딸기가

올려져있는 칵테일을 먹었는데

달달하니 음료수 같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12시쯤에 입장을 했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길게

줄 서 있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이태원 클럽 비원에 테이블을

잡았기 때문에 바로 입장~!


이태원 클럽 비원는 스테이가 총 2개에요.

그래서인지 평수도 넓고 쾌적해서 놀기도

좋고 쉴 수 있는 곳도 많아서 굳이 테이블을

잡지 않아도 다리가 아프면 잠깐 쉬었다가

놀기도 편할것 같아요 ㅎㅎ


이태원 클럽 비원은 이태원의 다른 클럽과는

다르게 외국인이 별로 없었어요

물론 나잇대가 홍대보다 높긴 하지만

이태원에서 놀고 싶긴한데 외국인이

꺼려지시는 분들은 여기서 노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태원 클럽 비원에서 친구들하고

신나게 놀다가 7시쯤 집에 갔네요 ㅎㅎ

하루를 불태우고 집에가서 자니까

정말 꿀잠 잤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지인들이랑

시간내서 한번 놀러가보세요!



저는 이태원 클럽을 가기전에 항상 예약을 하고

가는 편인데 예약을 하고 가면 조금 더 신나게!!

편하게 놀 수 있더라구요!

예약고민하시는 분들은 완전 강추해드려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