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아레나, 솔직한 후기!

강남 클럽 아레나, 솔직한 후기!







11일인 빼빼로데이는 바로 제 생일입니다 ㅎㅎ

그래서 친구들하고 뭘해야지 밤새 놀 수

있을까 하다가 클럽 얘기가 나왔어요 ㅎㅎ

그래서 아는 MD도 있겠다, 강남 클럽 아레나

테이블을 바로 예약하고 1차로 주변에서

술을 먹었어요 ㅎㅎ



원래 술을 그렇게 즐기고 찾아서 먹는

편은 아니지만 생일이기도 해서 생일주도

많이 먹고 클럽가서 또 먹을 생각에

신나서 쭉쭉 들어가는 날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강남 클럽 아레나에

밤 12시쯤 입장한거 같아요




저는 잘 몰랐는데 친구말을 들어보니까

강남 클럽 아레나는 지하탄광이라는

별칭도 있다고 해요 ㅎㅎ 별명에 맞게

역시 번쩍번쩍한 것은 물론이고

심장을 울리는 음악소리가 저희를

설레게 하네요 ㅎㅎ


강남 클럽 아레나가 주대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생일겸으로 해서 친구들과

돈을 모아서 아르망디 돔페리뇽이라는

고가의 샴페인을 엄청 시켰어요 ㅎㅎ

8병정도 시킨거 같은데 여성분들께서

폭죽으로 열차를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번달 할로윈에서는 강남 클럽 최초인것은

물론이고 아시아 최초로 강남 클럽 아레나에서

1억짜리 아르망디 샴페인들이 팔린 것처럼

역시 1위 클럽이 아닐 수가 없구나라고

실감도 했어요 ㅎㅎ






강남 클럽 아레나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수질이 최고인 것은 물론이고 남녀비율이

비슷하기 때문에 다같이 놀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여자랑 놀고 그런건 아니지만

남자끼리 있는 것보단.. ㅎㅎ





25년이라는 짧은 인생동안 이렇게

재밌었던 생일은 진짜 처음인거 같아요 ㅎㅎ

게다가 낮 12시에 마감을 한다고 하니 정말

해뜰때까지 놀 수 있을것 같았지만.. 저는

너무 힘들어서 8시쯤 집갔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오셔서 즐겨보세요!


저는 강남 클럽 아레나를 가기전에 항상 예약하고 가는편인데

혹시나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예약하고 가보세요!!

완전 강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