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아레나, 역시 이곳이야!

강남 클럽 아레나, 역시 이곳이야!



저번주 주말에 아는 누나가 강남 클럽 아레나에서

엠디를 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얼굴을

보자고 연락이 와서 친구들과 갔어요 ㅎㅎ

다른 날은 도저히 시간이 안되서

토요일에 갔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강남 클럽 아레나는 많이 가봤는데

갈 때마다 항상 즐거운 추억들이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노래는 물론이고

클럽에서 먹는 샴페인은 정말 맛있기도

해요 ㅎㅎ 술에 취해서 춤을 추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ㅎㅎ


강남 클럽 아레나를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른 곳과는 다르게

입구컷이 심한편이에요..

그래서 옷도 가능하면 예쁘고 멋있게

입는 것이 좋아요. 물관리를 이렇게 하니까

대한민국 넘버원이겠죠? ㅎㅎ



친구들과 저는 주말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 돔페를 시켰어요. 물론 싼 편은

아니지만 즐겁게 놀기 위해서는!!

강남 클럽 아레나에 제가 간 날은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았으며 정말

예쁜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강남 클럽 아레나가 넘버원이 된 이유는

제가 생각하기에 처음에는 예쁜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그것을 시작으로

몰리다가 입구컷까지 더해져서

물관리를 통해 더욱 시너지 효.과가

생겨난거 같아요 ㅎㅎ


음악에 미쳐서 술을 먹고 춤을 추다보면

어느새 모르는 사람과 놀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을꺼에요 ㅎㅎ

저 또한 에프터가 목적이 아닌

그냥 놀기 위해서 술도 드리고

춤도 같이 췄네요 ㅎㅎ



엠디 누나랑 연락을 해서

온 강남 클럽 아레나지만 예전의

생각도 나면서 하루를 정말 뜨럽게

보냈답니다 ㅎㅎ 이웃님들도 스트레스

받는게 있다면 가서 신나게 놀고와보세요!

정말 재밋답니다 ㅎㅎ



저는 클럽가기전에 항상 예약을 하고 가는데

아직 안가보신분들이나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예약하고가세요!

그럼 덜 힘들게 노실 수 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