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디스타, 너무 재밌네요 ㅎㅎ

강남 클럽 디스타, 너무 재밌네요 ㅎㅎ


저는 저번주에 친구들과 강남 클럽 디스타를

가서 스트레스를 풀러갔는데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 ㅎㅎ 원래 시끄러운

음악을 들으면서 술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친구들이 하도 가자고 그래서

강남 클럽 디스타로 향했습니다 ㅎㅎ


제가 강남 클럽 디스타를 간 날은

친구의 생일이었으며 일찍 입장을

하기 위해 11시에 갔지만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정말 인기가 엄청난가봐요 ㅎㅎ

웨이팅을 하면서 귓가에 들리는 음악소리가

저와 친구들을 설레게 하네요 ㅎㅎ



강남 클럽 디스타가 요즘 1위라는

소식을 들어서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입장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클럽이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점점 놀다보니까 사람들이 왜 여기를

좋아하는지 알꺼 같더라구요 ㅎㅎ



클럽을 많이 다니지 않아서 노래는

잘 몰랐지만 강남 클럽 디스타 음악은

딱 들어도 정말 신나고 빵 터지는

음악이었으며 흔히 선남선녀라고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물이 좋았어요 ㅎㅎ

술에 취해서 춤을 추다보니 시간이

가는줄 몰랐어요



클럽을 많이 다녀보지 않은 사람들은

누구나 그렇겠지만 저 또한 춤을

잘추는 편이 아니에요... 그래서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술도 먹고 시간도 지나면서

음악과 하나가! ㅎㅎ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 눈치도 안보고 제가 원하는대로

몸을 흔들었더니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평소에 샴페인을 먹어볼 기회도 많지

않고 맛도 그렇게 없어서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클럽에서 먹는 샴페인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1 - 2시간 놀면 다리 아플꺼라고 생각했는데

아 힘들다~ 했을때가 새벽 5시,,,

정말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ㅎㅎ


평일동안 스트레스를 받고 주말동안에

잠만 자느라 시간을 허비하고 계시다면

한달에 한번 정도는 강남 클럽 디스타에

가서 노는 것도 좋을꺼 같아요 ㅎㅎ

정말 신나게 놀았고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ㅎㅎ

다음 친구 생일땐 테이블을 잡아야 겠어요 ㅎㅎ

 

저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 좋은 자리로 잡아주셔서 그런지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