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클럽 베라, 너무 재밌어요!

홍대 클럽 베라, 너무 재밌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주말마다 친구들과

테이블을 잡고 노는 곳인

홍대 클럽 베라에 대해 알려드릴까해요 ㅎㅎ

제가 베라를 정말 오랫동안 다녔는데

갈 때마다 재밌는거 같아요 ㅎㅎ


홍대 클럽 베라는 홍대에 많고 많은

클럽들 중에서도 일렉음악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ㅎㅎ

처음 갔을 때 이 소식을 듣고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갔는데

지금 몇달째 매주 오고 있네요.. ㅎㅎ



홍대 클럽 베라는 주말에만 운영을

하는 것이 아니라 평일에도 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주말에는

인기가 너무 많기 때문에 늦게 온다면

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ㅎㅎ

저희는 저희끼리 노는걸 좋아하고

기다리기 싫어서 테이블을 잡아요 ㅎㅎ



다른 곳과는 다르게 홍대 클럽 베라는

굉장히 넓은 편이기 때문에 화장실을

가거나 할 때, 사람과 부딪히는 일도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여긴 이태원 못지 않게

외국인도 많더라구요 ㅎㅎ


홍대 클럽 베라하면 교복 파티를

빼놓을 수 없겠죠? ㅎㅎ

교복 파티를 하는 날에는 줄이 평소보다

훨씬 더 길어요 ㅎㅎ 역시 젊음의 거리라는

닉네임이 너무나 어울릴 정도로

불타는 밤을 즐겼네요 ㅎㅎ


홍대 클럽 베라는 분위기가 정말

좋고 터지는 음악이 굉장히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해서 놀 수 있어요! ㅎㅎ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곳으로 굉장히 유명한 클럽이죠 ㅎㅎ


강남에 있는 클럽보다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고 노래도 비슷하게 나오고

남녀비율도 비슷해서 정말 재밌게

놀 수 있어요. 친구들과 주말을 재밌게

즐기고 싶다면 꼭 가보세요!


저는 홍대 클럽 베라를 가기전에 항상 예약을 하고 가는데요!
좋은 자리로 잡아주시고!
분위기 좋은 곳으로 예약해주셔서 항상 기분좋게 놀다 오는거같아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