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 불금 제대로 보내고 왔네요!

강남클럽, 불금 제대로 보내고 왔네요!



신나게 불금을 보낸적이 도대체 언제인지
가물가물해지는 시점이었는데 
친구 덕분에 강남클럽을 다녀왔어요. 


거의 6개월 넘게 주말에는 집에서 
방콕으로 시간을 보내오던 저에게 
클럽이라니요... 괜히 긴장됨.   



제 기억에 클럽은 홍대에서 예~전에
한 번 정도 가봤던것 같은데.. 
그때 봤던 이미지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그땐 테이블은 거의 못보고 
스테이지가 엄청 커서 
사람들이 거의 스테이지에서 스탠딩으로
놀고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강남클럽에는 테이블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클럽안에 일렉존 힙존이 따로 있다는것도 
저에게는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오랜만에 갔는데도 신이나더라구요!


친구통해서 게스트입장으로 들어갔는데 
새벽 2시가 넘은시간에 다들 대낮인것처럼
어쩜그렇게 쌩쌩하던지 부럽기만 했네요..
그래도 그들 못지않게 신나게 놀았던것 같아요!



가끔 이렇게 나와서 노는것도 
정신건강에 좋은것 같아요. 
주말에 집에만 있지말고 가끔 이렇게
나와서 놀자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막상 오기전에는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종종 오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강남클럽에서 데킬라를 얼마나 마셨는지
나중에는 어떻게 춤추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얼큰하게 취해서 
친구도, 저도 엄청 신나게 놀았네요.
오랜만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 곳에 나오니까
에너지가 넘쳐나는 느낌!!  



도대체 얼마나 열심히 놀았는지
다음날까지도 몸이 힘들어서 고생했어요. 
그런데도 또 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놀 수 있을때 더 신나게 끝까지!! 
불태우며 놀아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조만간 또 다시 강남클럽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는 친구들이랑 예약을 하고 갔는데 좋은 자리로 잡아주시고
분위기에 취해서 너무 잘 놀다온것같아요!!
강남클럽 고민하시는 분들!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